[대학소식] 충청대, 기숙사생과 치킨 간담회
- 엄기찬 기자

(청주=뉴스1) 엄기찬 기자 = 충청대학교는 기숙사 학생 맞춤형 지도와 관리를 위해 행동평가(K.BASC-2 한국판 정서-행동평가 시스템) 검사와 함께 간담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행동평가 검사를 받은 학생들은 대학이 준비한 다과와 치킨을 먹으며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된 정서-행동평가 검사는 대학 상담실과 연계해 학생 맞춤형 지도와 관리에 활용될 예정이다.
충청대 관계자는 "학생들이 즐거운 기숙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청주대, 마을만들기 활동가 양성과정 모집]
청주대학교는 평생교육원이 '도시재생 마을 만들기 활동가 양성과정'을 개설하고 13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2018년 청주시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된 프로젝트는 청주시 도시재생사업, 도시재생 뉴딜정책 등의 마을 활동가를 양성한다.
청주 시민이면 누구나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17일 개강해 7월10일까지 13주 동안 매주 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70% 이상 출석하면 청주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청주대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043) 229-8778~9.
sedam_081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