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 2025학년도 제83회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 이종재 기자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한림성심대학교는 2025학년도 제83회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교내 도헌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문영식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들과 윤희성 일송학원 이사장, 육동한 춘천시장, 이영철 총동문회장, 졸업생·학부모·재학생·교직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학사보고, 학위 수여, 문영식 총장 식사, 윤희성 일송학원 이사장 치사, 육동한 춘천시장·이영철 총동문회장 축사, 표창장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학사 및 전문학사 학위를 받은 인원은 총 821명으로, 졸업생들은 각자의 전공 분야에서 갈고닦은 역량을 바탕으로 학교를 떠나 새로운 첫걸음을 내딛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 한림성심대는 학생들에게 기억에 남는 졸업식을 선사하고자 포토 부스와 포토존 운영, 무료 음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졸업생들과 학부모들은 교내 다양한 곳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문영식 총장은 "졸업생 여러분이 어디에서 어떤 길을 걷게 되더라도, 한림성심대학교는 늘 여러분의 든든한 모교이자 응원자가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도전과 성장을 언제나 자랑스럽게 지켜보며 함께하겠다.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성심대학교는 최근 교육부가 발표한 '2024년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취업통계조사'에서 전국 4년제 대학 평균인 62.8%와 전문대학의 평균 취업률 72.1%보다 높은 76.3%의 취업률을 기록함으로써 전국 대학의 취업률 상위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