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출신 오종철 사업성공 비결, 원주 소상공인과 공유

'성공사례로 보는 소상공인 경제포럼 특별강연'
20일 오후 2시 원주 빌라드 아모르서 개최

강원도와 원주시가 주최·주관하고, 원주시소상공인연합회가 후원하는 '성공사례로 보는 소상공인 경제포럼 특별강연' 오는 20일 오후 2시 원주 빌라드 아모르에서 을 열리는 가운데, 행사 당일 개그맨 출신 오종철의 사업 성공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원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11.17/뉴스1

(원주=뉴스1) 신관호 기자 = 개그맨 출신 오종철의 사업 성공사례가 강원 원주시 소상공인들에게 소개된다.

17일 원주시에 따르면 강원도와 원주시가 주최·주관하고, 원주시소상공인연합회가 후원하는 '성공사례로 보는 소상공인 경제포럼 특별강연' 오는 20일 오후 2시 원주 빌라드 아모르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은 원주시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하는 '2025 소상공인의 날, 원주시 소상공인대회'와 함께 마련된 특별 프로그램인데, 지역 소상공인들이 교류하며 실질적인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구성될 계획이다.

강연의 주제는 '세상이 달라지고 있다'로서, 개그맨 출신 오종철이 자신의 사업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 소상공인의 생존 전략과 성장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SBS 공채 5기 개그맨 출신인 오종철 강사는 소통 전문가이자 사업가로 활동해왔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강연이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만큼,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h88120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