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에서 캠핑을 즐기다…'오-감자 페스타 in 홍천' 8~10일 개최
홍천 서석면 일대서
- 이종재 기자
(홍천=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 홍천군과 강원관광재단은 영서 내륙 5개 시군이 함께하는 '다섯발자국 관광마케팅협의회' 사업의 일환으로 이달 8~10일 홍천 서석면 일대에서 '오감자 페스타 in 홍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캠핑과 오감 체험'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페스타는 홍천의 청정 자연과 지역 농촌 자원을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용오름 계곡, 친환경 공예, 막걸리 빚기, 사과 양조 시음 등 지역 특색을 살린 활동에 체험할 수 있다.
저녁 시간에는 복불복 감튀뽑기 이벤트, 유명 유튜버 '흥나는 캠핑 따식'과 함께하는 오-감자 캠핑 토크콘서트, 색소폰과 7080 포크송 공연 등 한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할 프로그램도 이어진다.
행사 기간 중인 9일에는 수타사 농촌 테마공원에서 '별빛이 내리는 요가 in 홍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요가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 자연 속에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천군 관계자는 "홍천은 맑은 계곡과 풍부한 관광 자원을 갖춘 강원의 대표 힐링 도시로, 이번 오감자 페스타를 통해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며 지역의 맛과 멋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름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