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가족 호캉스 ‘오-썸머 호텔 패키지’ 출시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호텔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오-썸머(AWE-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실내외 물놀이 콘텐츠와 한정 기프트가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9월 6일까지 판매된다. 숙박은 9월 7일까지 가능하다.
‘오-썸머 호텔 패키지’는 레고랜드 리조트 전역에서 다채로운 물놀이와 편안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패키지는 성인 2인, 어린이 3인을 기준으로 레고랜드 호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특히 레고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반영한 한정판 비치타월 2매(노랑·파랑 각 1매)가 포함된다.
‘오-썸머 호텔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풍성한 물놀이 콘텐츠이다. 레고랜드 파크 내 ‘파이러츠 파티플라자’에 마련된 대형 바운스 풀장 ‘워터메이즈’ 이용권이 제공된다.
워터메이즈는 키 115㎝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메이즈 풀과 유아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미니 풀이다.
또 호텔 2층에 위치한 투숙객 전용 실내 물놀이 공간 ‘워터플레이’는 날씨와 관계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심 0.6m의 안전한 풀장에서 수중에 떠 있는 레고 폼 브릭으로 직접 배를 만들고 성을 쌓는 등 이색적인 물놀이 경험을 제공한다. 당일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오-썸머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레고랜드 호텔 1층 프런트에서 체크인 시 비치타월과 워터메이즈 입장권을 수령할 수 있다. 파크 입장권은 투숙객을 위한 특별 할인 가격으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