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9월7일까지 무제한 입장 ‘2025 서머 패스’ 출시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오-썸머 축제 기간 무제한 입장이 가능한 시즌 한정 입장권 '2025 서머(Summer) 패스'를 출시했다.
1일 레고랜드 ‘서머 패스’는 지난달 26일부터 9월 7일까지(8월 2일 제외) 63일 동안 주말이나 공휴일 제한 없이 반복 입장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기준 성인 1일권(6만 5000원)에 1만 4000원을 추가한 7만 9000원이다. 성인과 어린이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운영하며, 판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기존의 인기 수중 놀이기구와 함께 미로형 에어바운스 ‘워터 메이즈’(19일부터), 물놀이 바닥 분수 ‘마리나 제트’(26일부터)를 차례로 오픈한다.
‘워터 메이즈’는 ‘서머 패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이라면 별도 예약 없이 하루 1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정원이 초과될 경우 자동으로 다음 회차로 배정된다. 입장권 및 워터메이즈 이용권은 QR코드 형태로 발급해 이용도 간편하다.
‘서머 패스’는 연간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차액을 지불하면 연간이용권인 '개인 엘리트 패스'로 전환할 수 있다. 이 경우 ‘서머 패스’ 시작일 기준으로 1년간 이용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시 연간이용권에 포함된 식음료, 기프트숍, 숙박 할인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서머 패스 이용 기간 중에는 레고랜드에서는 여름 대표 프로그램 '2025 오-썸머 어드벤처'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