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무제한 시즌이용권 판매
- 고재교 기자

(속초=뉴스1) 고재교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는 설악워터피아에서 내년 2월28일까지 사용 가능한 무제한 시즌이용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이용권은 워터파크와 온천사우나 등 설악워터피아의 모든 시설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2인권과 3인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2인권은 15만원, 3인권은 19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각 이용권 구매 시 3만원을 추가 지불하면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의 주중 객실이용 1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 50%할인, 전국 한화 아쿠아플라 입장권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튜브스터, 짚라인 등 한화리조트 설악의 부대시설과 얼라이브하트, 하모니 유람선, 테디베어뮤지엄 등 속초의 유명 관광 시설 이용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악워터피아는 국내 제 1호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워터파크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한다. 토렌트리버, 메일스트롬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온천 수치료가 가능한 아쿠아돔, 다양한 테마의 야외 온천시설을 갖춘 가족 중심 테마워터파크다.
박상철 한화리조트 설악 총지배인은 “설악워터피아 무제한 시즌이용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연간 이용권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상품을 지속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high1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