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모바일 어워드 2관왕 기념 감사 이벤트

모바일 앱 사용장면(대명레저산업 제공)ⓒ News1
모바일 앱 사용장면(대명레저산업 제공)ⓒ News1

(홍천=뉴스1) 황대원 기자 = 대명레저산업이 모바일 어워드 2관왕 수상 기념 이벤트를 연다.

대명레저산업은 공식 모바일 앱 ‘D 맴버스’가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7’과 ‘2017 모바일 브랜드 시상식’에서 리조트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명은 이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9.7 1명, 대명리조트 객실 숙박권 5명, 오션월드 입장권 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대명리조트 공식 앱을 설치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단 앱을 설치하고 응모했어도 추첨 시점에 앱이 삭제된 경우는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명 공식 앱인 ‘D 멤버스’는 지난 10월 리뉴얼 오픈한 모바일 레저 서비스 시스템으로 업계 최초 고객 맞춤형 데이터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획, 운영됐으며 고객 여행 패턴에 맞는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날짜의 객실과 셔틀버스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고 체크인 시 플라스틱 회원카드를 소지할 필요 없이 회원임을 증명 할 수 있다.

또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해 리조트 내 특정 장소에 다가가면 안내 정보와 우대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수건 등 숙박에 필요한 객실 용품을 터치 한 번으로 요청할 수 있다.

윤혁락 대명 마케팅본부장은“리조트 업계가 시설 중심(레저 1.0), 서비스 중심(레저 2.0), 독특한 여행 경험과 레저 프로그램 중심(레저 3.0)으로 전환되고 있다”며 “레저 3.0과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 흐름이 맞물리면 대명의 모바일 앱은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jebo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