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수령 간편하게"…NH농협은행 '연금수령계좌변경' 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

NH농협은행이 '연금수령 계좌변경' 서비스를 출시했다.(전북 농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스1) 장수인 기자 = NH농협은행이 연금 수령 계좌를 농협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

NH농협은행은 연금 수급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수령 계좌를 NH농협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를 NH올원뱅크, NH 스마트뱅킹 내 탑재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기초연금 등 주요 연금을 타 금융기관 계좌로 받는 고객은 별도의 서류 제출이나 기관 방문 없이 농협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연금 수급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연금 고객 활력 UP!'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농협은행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세라젬 안마의자(1명) △2등 파크골프채(3명) △3등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10명) △4등 편의점 상품권 1만 원권(500명)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너스 이벤트로 계좌 변경 서비스를 통해 연금을 수급한 고객 대상 500명을 별도 추첨해 1만 원권 편의점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연금 수령 계좌 변경 서비스는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연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대표적인 고객 중심 서비스"라며 "연금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oooin9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