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인복지', 도민과 함께하는 슬로건 공모…31일까지
- 유승훈 기자

(전주=뉴스1) 유승훈 기자 = 전북 복지자원 플랫폼 '전북인복지'가 도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
26일 전북사회서비스원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플랫폼의 정체성과 가치를 담아내고 도민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공모 기간은 31일까지다. 전북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전북인복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슬로건은 '전북인복지'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도민이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한 메시지를 담으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도민 온라인 투표를 거쳐 최종 우수작을 선정한다. 수상작은 향후 전북인복지 홍보와 캠페인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전북인복지는 도내 다양한 복지 자원과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축된 플랫폼이다. 도민이 필요로 하는 사회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돕는다.
특히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도민 복지 체감도 향상 역할을 하는 만큼 이번 슬로건 공모전은 플랫폼의 의미와 가치를 도민과 함께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양열 원장은 "전북인복지는 도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도민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따뜻한 아이디어가 더해져 전북 복지자원 플랫폼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9125i1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