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개발공사, 수변도시 분양·투자 상담 '카카오톡 채널' 개설

8월부터 실시간 1대1 상담

새만금개발공사가 수변도시 분양·투자상담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해 운영한다.(새만금개발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새만금개발공사는 수변도시 근린생활시설용지와 단독주택용지 첫 공급(예정)에 앞서 분양·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 '상담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톡 채널인 '새만금개발공사 분양상담센터'는 오는 7월 시범 운영한 뒤 8월부터 본격 서비스에 돌입한다.

그동안 분양·투자 관련 문의는 전화 통화나 현장 방문으로만 가능했으나 이번 상담 채널 개설을 통해 국내외 어디서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손쉽게 상담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주요 분양 일정 안내와 공고 개시 알림 등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이메일을 통해 제공하던 분양레터 구독 서비스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제공할 계획이다.

채널 검색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새만금개발공사 분양상담센터'를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공사는 카카오톡 상담센터 개설을 계기로 분양·투자 유치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다채로운 온라인·오프라인 홍보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나경균 사장은 "카카오톡 상담 채널 개설이 수변도시에 관심을 갖는 고객과 잠재 투자자에게 새로운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실시간 정보 전달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만족도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js6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