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빌스호텔 군산, 15일 1주년…4150열린장터 등 행사
- 김재수 기자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세빌스호텔 군산(옛 군산관광호텔)'이 개관 1주년을 맞아 15일 호텔라운지 테라스에서 기념행사를 갖는다.
지난해 4월 군산시 경암동에 오픈한 세빌스호텔 군산은 이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4150 열린장터'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은 주류 KRW(한국원화) 4150 메뉴(와인 1잔·생맥주 1잔·소주 1병·막걸리 1병·콜라 & 사이다 2잔)를 주문하면 셰프가 직접 그릴에서 구워주는 '라이브 B.B.Q' 안주 등을 무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응모권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위트룸(1명), 디럭스 룸(2명), 슈페리얼 룸(3명), 디너뷔페(주말 10명), 런치뷔페(주중 10명), 테디베어(10명), 로고 머그 컵(10명) 등 풍성한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17일 홈페이지(www.savillshotels.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세빌스호텔 군산은 영국에서 시작된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회사 세빌스 코리아가 운영하는 곳으로 오랫동안 방치돼온 옛 군산관광호텔을 인수해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군산의 대표 숙박업체로 탄생시켰다.
이곳은 객실 135실과 라운지, 뷔페레스토랑, 세미나실을 갖춘 3성급 호텔이며, 모든 객실에 ▲42인치 LCDTV ▲초고속 무선광랜 서비스 ▲업무용책상▲개인노트북 ▲보관금고와 깨끗한 욕실을 갖추고 최상의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브리티쉬 캐쥬얼 뷔페식당인 S스퀘어(2층)에서는 다양한 요리와 맛이 제공되고 있으며, 개인적인 모임을 위한 두 개의 프라이빗 룸도 준비돼 있다.
오규동 세빌스호텔 군산 총지배인은 "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며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이용객 모두가 특별한 추억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과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세빌스호텔 군산 (063)730-8081.
kjs67@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