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잔여 체비지 매각
- 김재수 기자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이번에 매각되는 체비지는 미장지구 내 근린생활용지 2필지, 상업용지 25필지, 단독주택용지 70필지, 준주거용지 1필지, 총 98필지다. 선착순에 의한 수의(서면)계약으로 매각이 진행된다.
매각 기간은 26일 오전 9시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군산시청 공영사업과에 매수신청서(계약보증금 10% 납부 후)를 제출하면 된다.
체비지 매각대금 납부 편의를 위해 계약대상 토지에 대해 매각대금의 일부를 금융권에서 분양대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매수 희망자는 군산시 홈페이지(www.gunsan.go.kr)에 게시한 매각 공고한 모든 사항을 확인하고 계약을 해야 한다.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은 수송지구와는 달리 무분별한 난개발을 방지하고 환경 친화적인 택지를 조성하여 편리한 생활여건 개선과 지역균형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어린이가 행복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명품 도시 군산 건설에 주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군산의 번화가인 수송지구에 연접한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는 시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주여건이 좋아 삶의 질 향상 기여는 물론 사업 마무리 단계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군산시청 공영사업과 (063)454-3652.
kjs67@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