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뽑으면 24K 순금 한돈"…설 연휴 제주신화월드서 '포춘 스트리트'

제주신화월드가 진행하는 '신화 포춘 스트리트' 행사.(제주신화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신화월드가 진행하는 '신화 포춘 스트리트' 행사.(제주신화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뉴스1) 홍수영 기자 = 설 연휴를 맞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화 포춘 스트리트' 행사를 연다.

이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랜딩 컨벤션센터 G층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행운을 가득 담은 신화 포춘 스트리트에서 미션 수행 후 복주머니 카드에 4개 스탬프를 찍으면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4K 순금 말 한돈을 제공한다. 2등은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슈페리어 킹 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2인 식사권, 3등에게는 랜딩 다이닝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은 행사 기간 매일 진행된다.

또 새해 소망을 담은 특별한 부적을 만드는 '행운 부적 공방',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특별한 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제주 사진관', 제주 향기를 섞어 나만의 향을 만드는 '제주 향기 공방'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밖에 '매직쇼' '팔도 놀이터' '행운포차'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w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