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숲속 누비는 '고아웃 슈퍼 하이킹' 다음달 26~28일 개최
- 오미란 기자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제주관광공사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3일간 서귀포 치유의 숲 등에서 '2025 고아웃 슈퍼 하이킹 in 제주'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코리아'가 기획한 '고아웃 슈퍼 하이킹'은 2023년 9월부터 전국 각지에서 열리고 있는 국내 대표 하이킹 축제로, 이번에 5회째를 맞아 제주에서 열리게 됐다.
참가자 600명은 이번 행사 기간 총 22.8㎞를 걷게 되고, 신청자에 한해 일부 코스에서는 트레일 러닝도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메인 파트너사 '아디다스 테렉스(ADIDAS TERREX)'를 비롯해 스위스 텀블러 브랜드 '지그(SIGG)', 스페인 아웃도어 브랜드 '버프(BUFF)' 등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켓은 12일 낮 12시부터 'NOL(옛 야놀자)'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사는 이달 중 제주 마을 여행 브랜드 '카름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사연을 공모해 제주도민 100명에게도 행사 초청권을 증정하기로 했다.
공사 관계자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유명 브랜드 기업과 함께 제주 관광 콘텐츠를 다각화시켜나가는 민·관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이러한 노력이 마을, 지역공동체와 관광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이 미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ro122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