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식음업장 고객에 '샤갈전' 입장권 600장 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롯데관광개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롯데관광개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식음업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립미술관 전시 '마르크 샤갈: 20세기 그래픽 아트의 거장, 환상과 색채를 노래하다' 입장권 총 60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운영사인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제주도립미술관과 협업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식음업장은 '스카이뷰 라운지 38', 상해 전문요리 레스토랑인 '블루 드래곤', '카페 8' 등 모두 3곳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식음업장 고객뿐 아니라 투숙 고객에게도 최대 4명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시 할인권 총 3만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기로 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명실상부한 제주의 랜드마크인 드림타워의 미식과 제주에서 진행되는 예술전시를 결합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기고자 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을 활발하게 유치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ro122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