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패스렌트카, 100일 만에 3만3333건 예약 돌파

3만3333번 예약고객에 미니쿠퍼 컨버터블 대여·특급호텔 식사권 증정
가격 비교 넘어 차량 옵션·자차보험까지 합리적 렌터카 예약문화 견인

21일 제주국제공항 인근 도로에서 제주패스렌트카의 ‘3만3333번째 고객을 찾아라’ 이벤트에 당첨된 이명숙씨(여.부산)와 친구가 환호하는 있다. ⓒ News1

(제주=뉴스1) 고경호 기자 = 제주지역 42개 렌터카 업체의 가격과 보험, 차량옵션을 실시간으로 비교·예약해 주는 제주패스렌트카(www.jejupassrent.com)는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전면 오픈한지 100일 만에 3만3333번째 예약이 이뤄졌다고 21일 밝혔다.

‘제주패스렌트카 3만3333번째 고객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 제주패스렌트카는 당첨자에게 미니쿠퍼 컨버터블을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켄싱턴호텔 식사권과 제주여행 시 유용한 월컴박스 및 제주맛집앱 클럽서비스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3만3333번째 당첨자인 이명숙씨(여·부산)는 “친구와 제주여행에서 뜻밖에 행운이 당첨돼 제주를 더욱 사랑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주패스렌트카는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를 통해 제주도 렌터카 예약시장을 견인하고 있으며 업체 간 공정한 경쟁을 통해서 다양한 서비스와 투명한 정보제공으로 새로운 렌터카 대여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윤형준 제주패스렌트카 대표는 “개별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제주도 렌터카 서비스도 고객들의 다양한 서비스 요구에 부응해야 하며, 대기업처럼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야 된다”고 말했다.

uni0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