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신임 교장·교육전문직 324명 임명장 수여
- 이윤희 기자

(경기=뉴스1) 이윤희 기자 = 경기도교육청은 25일 남부청사에서 신규 임용 교(원)장과 장학(교육연구)관, 장학(교육연구)사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번 임명 대상은 본청 국장 1명, 교육지원청 교육장 7명, 직속기관장 3명, 본청 과장 1명, 신규 장학(교육연구)관 19명, 신임 교(원)장 245명 등 모두 276명이다. 또 교원에서 교육전문직원으로 새로 임용되는 장학(교육연구)사 48명도 함께했다.
수여식은 △정책 홍보 및 축하 영상 △신규 임용자 대표 소감 발표 △교육감 축사 △임명장 수여 및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학생이 스스로 미래를 설계하는 교육’과 ‘AI 시대 역량 강화 지원’ 등 경기교육 발전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임 교육감은 “새로운 출발을 하시는 모든 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뜻을 모으면 경기교육에서 이루지 못할 것이 없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공직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어떤 마음으로 임하는가이며, 일은 혼자가 아니라 함께하는 것”이라며 “현장에서 힘을 모아 교육활동을 펼쳐달라”고 당부했다.
ly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