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3’ 추혁진, 팬클럽과 이천서 설맞이 자원봉사
어르신 식사대접에 이어 고향사랑기부도
- 김평석 기자
(이천=뉴스1) 김평석 기자 = ‘미스터트롯3’에 출연 중인 가수 추혁진이 팬클럽과 함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경기 이천시에서 설맞이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20일 이천시에 따르면 추혁진은 지난 17일 이천시의 한 교회에서 ‘어르신 행복한 밥상’ 자원봉사 활동을 했다.
이날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르신들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이천축협·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하고 이천시 자원봉사센터가 기획해 마련했다.
추혁진은 팬클럽 회원, 축협여성아카데미 봉사단과 함께 만두를 빚고 음식을 만든 뒤 배식을 하며 온정을 나눴다.
또 담소를 나누며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한 때를 선사하고, 이천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념행사에도 참여했다.
김경희 시장은 “추혁진 가수가 이천시 홍보대사로 좋은 일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고향 이천의 따뜻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해주기를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추혁진은 “새해를 맞아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올 한 해 행복한 일 가득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이 고향인 추혁진은 현재 미스터트롯3에서 끼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
ad2000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