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중장년 일자리박람회 11월7일 킨텍스서 개최

18일까지 참여기업 모집…현장 면접부스 제공

2019년 경기 고양시 고양꽃전시관에서 열린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에서 구직자들이 채용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이날 박람회에는 지역 내 우수기업 30여개사가 참여해 200여개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2019.3.27/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

(경기=뉴스1) 박대준 기자 = 경기 고양시는 ‘2024 고양시 중장년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관내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중장년층의 취업지원을 위해 오는 11월 7일 킨텍스 6홀에서 열리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구인기업 30개 사,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 1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직원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이면 박람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고, 참여 기업에는 현장 면접을 위한 부스가 제공된다. 신청한 기업의 구인정보는 워크넷, 고양시 일자리통합정보망,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 블로그에 홍보되며,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의 사전매칭으로 현장에서 직접 면접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채용시기가 맞지 않지만, 잠재적 구직자에게 구인 계획을 알릴 필요가 있는 기업을 위한 기업 홍보관도 마련된다. 현장 면접 당일 참여가 어려운 기업에는 이력서 접수대행 서비스도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참여신청서를 작성해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로 10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일자리통합정보망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