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컬렉션, 한정판 운동화 수집 ‘인기’
- 이재기 기자
(경기=뉴스1) 이재기 기자 = 일부 연예인들의 한정판 운동화 수집열풍이 알려지면서 일반인들에게까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이다.
얼마전 힙합가수 데프콘이 TV 예능프로에서 에피소드로 언급했던 나이키조던 운동화의 경우 마니아들과 대중들 모두에게 인기있는 대표적 컬렉션으로 알려져 있다.
나이키조던 운동화는 1~23까지 다양한 컬렉션과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제품들도 있어 희귀템(희귀아이템)을 좋아하는 마니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있다.
한정판 운동화 수집에 관심을 가져도 해외발매 한정판이나 국내 미발매 희귀템들은 구입하기 쉽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제품구매를 시도하지만 가품논란과 배송문제 등에서 불만과 애로사항을 겪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현재 한정판과 국내 미발매 운동화 전문 수입샵인 '브랜드매니아'는 나이키농구화 등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희귀템 운동화를 발 빠르게 직수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이키조던 농구화 컬렉션은 물론 나이키, 뉴발란스, 오니츠카타이거 등을 제공하며, 한정판 전문 멀티샵을 모토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품보상제와 안전배송시스템 등으로 기존 구매대행에서 생기는 문제점을 해결했다. 한정판이나 희귀템 운동화를 가품 걱정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마니아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다.
브랜드매니아 관계자는 “한정판 제품은 구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이지만 동시에 희소가치가 있기 때문에 마니아들이 더 열광하는 것 같다”며 “최근 한정판 운동화들을 신고 나오는 연예인들이 많아지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나이키농구화 등 희귀템 운동화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한정판 운동화 마니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철저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이키농구화를 비롯한 다양한 희귀템 운동화와 브랜드매니아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rmani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ja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