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상익 함평군수 "빛그린 국가산단, 자동차 중심지 육성"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군민 여러분 가정마다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바라시는 소망은 모두 다르겠지만, 작년보다 나은 새해를 꿈꾸는 마음은 모두 같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함평군이 지난해보다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병오년에도 온 힘을 다해 군정에 임하겠습니다.
2026년 함평은, 산업과 삶의 가치가 어우러진 첨단 융복합 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AI 축산업 융복합 밸리 조성, 먹거리 선순환 체계 등 함평군 주요 산업의 내실을 차근차근 다져 가고, 빛그린 국가산업단지를 최첨단 미래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로 육성하며, 첨단 산업과 에너지 전환을 통해 미래 성장 기반을 열어가겠습니다.
사계절 축제와 도시재생 사업, 도로교통공단 교육연수원을 비롯해 체계적인 도시 계획으로 도심 활력을 다시 가득 채우며 사람이 모이고, 웃음과 활력이 넘쳐나는 함평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2026년에도 안으로는 더욱 단단하게, 밖으로는 더욱 힘차게 함평 미래 지역발전 비전 사업을 추진하며 서남권 중추 도시 함평을 만들겠습니다.
함평의 미래를 위해, 군민 여러분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앞으로도 군정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병오년 새해에도 끝까지 책임을 다하는 군정으로 보답하겠습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