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목포, 휴가철 맞아 서머 패키지상품 선봬
- 박영래 기자

(영암=뉴스1) 박영래 기자 = 전남 영암군 삼호읍에 자리한 '호텔현대 목포'는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서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호텔 측은 객실 1박과 함께 야외 잔디광장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BBQ 패키지'를 마련했다.
8월25일까지 매일 오후 6~11시에 열리는 야외 바비큐는 잔디 위에서 개별 그릴로 직접 바비큐 요리를 할 수 있어 캠핑 분위기와 가든파티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후 7시부터는 라이브 공연까지 열려 한여름밤의 정취를 더한다.
호텔현대 목포의 시원한 실내 수영장 이용을 포함한 '쿨서머 패키지'도 내놨다.
호텔 수영장에서 바캉스를 즐기면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마블 인기 캐릭터를 입힌 휴대용 선풍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8월18일까지 상품을 판매한다.
호텔현대 목포 패키지에는 호텔 밖 즐길거리도 더했다.
최근 여행지로 각광받는 목포 도심 곳곳을 투어하는 '시티투어 이용권 2매'를 포함한 '시티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어 코스는 목포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근대역사관, 동본원사 목포별원 등과 목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유달산 노적봉 등지다.
호텔 스위트룸에 묵으며 남도소리울림터에서 열리는 전남도립국안단의 공연을 관람(매주 토요일)하는 '남도풍류 패키지'도 7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선보인다.
호텔현대 목포 관계자는 "다도해의 풍광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라운딩을 즐기는 골프 패키지도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yr2003@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