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11일 '광주 부동산시장 대전망' 세미나
- 최문선 기자

(광주=뉴스1) 최문선 기자 = 광주·전남지역 생활정보매체인 사랑방미디어는 창사 25주년을 기념해 11일 오후 1시30분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2016 광주 부동산시장 대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016 광주 부동산시장 대전망'을 주제로 진행되며, 지역 시장을 꿰뚫는 부동산 관련 핵심 정보를 다룬다.
주요 내용은 ▲세계 최고의 에너지밸리를 지향하는 나주 혁신도시 ▲광주지역 재개발·재건축 지역별 분석 및 전망 ▲광주지역 투자유망처와 전략 ▲2016년 부동산시장 전망 및 자산 재분배 전략 등이다.
첫 번째 강연에서는 '세계 No. 1 에너지밸리를 꿈꾼다'를 주제로 나주 혁신도시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에 대해 이야기한다.
'광주지역 재개발·재건축 지역별 분석 및 전망' 강연에서는 도심재생 전문가가 48곳에 달하는 광주지역 재개발·재건축 구역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광주지역 투자유망처와 전략' 시간에는 광주·전남지역 부동산 이슈를 점검하고, 수도권 및 광주 개발 사례 가운데 최고의 투자처로 꼽힐만한 곳을 예시로 들어 실질적인 투자전략을 전수한다.
'2016년 부동산시장 전망 및 자산 재분배 전략'을 통해서는 내년 부동산 시장의 방향 및 노후를 위한 부동산 재테크 노하우 등을 들을 수 있다.
조경선 사랑방미디어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창사 25주년을 맞아 그동안 사랑방에 보내준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며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인 세미나인 만큼 많은 지역민들이 참여해 좋은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62)510-4622, 4626.
moonsu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