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광양 느랭이골자연리조트서 '우수작품 모집전'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News1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News1

(광양=뉴스1) 서순규 기자 = 느랭이골 문화예술 아트밸리는 29일 섬진강변 백운산 자락에 위치한 광양 느랭이골자연리조트에서 '제1회 느랭이골 우수작품 모집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편백나무 숲과 마르지 않는 계곡, 맥반석이 가득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느랭이골은 순수, 자연, 평온, 휴식, 건강, 예술, 문화 진정한 쉼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자연리조트이다.

테마정원과 트래킹코스가 공존하는 광양 느랭이골자연리조트에서는 가을을 맞아 느랭이골 휴양림의 아름다운 풍광을 한 폭의 그림에 담고자 느랭이골 작품 모집전을 기획했다.

또 순수함과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느랭이골이 광양의 휴양명소로서 입지를 다지고 나아가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자연의 보고를 꿈꾸고 있다.

느랭이골 문화예술 아트밸리에서 주최하는 느랭이골 작품 모집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유화, 수채화, 한국화로 참가 부분이 나누어진다.

정문 입장 시 참석 확인 후 바로 작품 제작이 시작되며, 대회 당일 느랭이골 문화예술 아틀리에에서 위축한 심사위원에 의해 선정된 작품 5점을 주최측에서 구입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느랭이골 문화예술 아트밸리 관계자는 "휴양림 내부에 조성된 황토길을 걷다 스쳐 지나갔던 자연경관들을 다시 바라보며 아름다운 풍광을 한 폭의 그림으로 남겨보는 느랭이골 작품전을 통해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자연의 의미를 되새기는 새로운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