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우수제품] 은우산업 '콘크리트 STS일체형 물탱크'

은우산업 김정환 대표이사./사진제공=광주지방조달청© News1
은우산업 김정환 대표이사./사진제공=광주지방조달청© News1

(광주=뉴스1) 김한식 기자 = 전남 여수시 화양농공단지 입주기업인 은우산업(대표 김정환)은 2009년 설립된 회사로 '미래를 만드는 친환경기업' 이라는 비전을 갖고 있는 수처리업계의 유망 중소 기업이다.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특허와 위생안전기준 인증, 성능인증 등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품질경쟁력을 겸비한 업체다.

은우산업 '콘크리트 STS일체형 물탱크'/사진제공=광주지방조달청© News1

또한 콘크리트 구조물의 균일이 발생해도 내부의 스테인레스 사용으로 완전한 수밀성(물의 침투를 막는 성질)을 유지하며 부식이나 침식을 잘 견디는 성질인 내식성이 커 유지보수비가 적게 들고 원래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인 내구연한을 늘렸다.

특히 표면이 매끄러워 오염물의 부착이 어렵고 빛 투과를 차단해 물이끼 및 박테리아 등의 미생물의 번식을 방지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김정환 대표는 "우수조달물품은 공공조달시장에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줬다"면서 "앞으로도 끊임 없는 친환경 제품개발을 통해 수처리업계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되면 국가 및 지방계약법에 따라 수의 계약으로 공공기관에 우선 공급되고,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의 우수제품 전용몰에 별도 등록 홍보를 할 수 있다. 또 나라장터 엑스포 및 해외조달시장 개척단 참여 등 각종 판로지원 혜택이 부여된다.

hski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