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설·밸런타인데이 선물 대전

골든듀·스톤헨지·스와로브스키 할인·사은품 이벤트
식품관 명절 선물세트 다양, 구매 시 상품권 증정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10.16/뉴스1 ⓒ News1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5일 설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 상품과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4층 주얼리 매장에서는 ‘골든듀’가 기프트 제품 20% 할인과 명절 봉투 세트, 구매 금액별 갤러리아 상품권 증정을 진행하며, ‘스톤헨지’는 반지 구매 시 15% 할인에 5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선물을 준다. 3층 ‘스와로브스키’는 신제품 ‘Idyllia’ 구매 고객에게 하트 주얼리 박스를 증정한다.

언더웨어 브랜드들은 최대 75%까지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펼친다. ‘코데즈컴바인’과 ‘엘르언더웨어’가 할인에 나서고, ‘CK언더웨어’는 남성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1만 원 추가 할인 및 일부 품목 3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과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비너스’ 제품을 최대 80%까지 균일가로 판매한다.

지하 2층에는 두바이 디저트 팝업스토어가 19일까지 운영된다. ‘장인 더 베이크하우스’의 두바이 쫀득 쿠키, 소금빵, ‘멜로멜로’의 딸기 쿠키와 꼬마김밥, ‘왓플릭스’의 두바이 와플 등 신선한 디저트가 준비됐다.

1층에서는 프랑스 니치 향수 ‘크리드’가 구매 금액별 바이얼과 우산 사은품을, 2층 ‘발몽’은 베스트 세트와 수분 충전 세트를 할인 가격으로 내놓는다. 2층 ‘골든구스’에서는 8일 장인과 함께 압화 액자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밸런타인데이 시즌 맞아 남녀공용 ‘트루스타’ 스니커즈 신컬러를 선보인다.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명절 선물세트가 다양하게 판매되며, 한우, 청과, 수산, 와인, 건강식품 등이 마련됐다. 구매 고객은 5% 상당의 G캐시 또는 갤러리아상품권을 받는다.

5층 아동, 7층 캐주얼·아웃도어, 8층 스포츠 브랜드 20여 곳이 참여하는 신학기 가방 특집전도 진행 중이며, 추가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newskij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