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올해 마지막 '윈터 라이브' 진행…최대 28% 할인
베스트셀러·겨울용 13종…할인 쿠폰, 호텔 서비스
라이브커머스 특전, 주유권·네이버페이 증정
-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윈터 라이브(WINTER Li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타이어 교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올해 마지막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한국’ 브랜드 베스트셀러 8종과 겨울용 타이어 5종 등 총 13개 상품이 대상이다.
행사 기간 중 티스테이션닷컴 고객 전원에게는 28%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 쿠폰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 플래그십 ‘벤투스(Ventus)’, SUV 전용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키너지(Kinergy)’ 등 주요 제품군 8종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전기차용 겨울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iON icept)’나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 4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장착 타이어를 1년간 무상 보관해 주는 ‘all my T 호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타이어 장착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 1만 원을 증정하며,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 원권을 추첨 제공한다. 10일 재방송에서도 동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올바른 타이어, 올바른 서비스, all my T’ 캠페인을 안내하며 소비자 권익 증진과 선진 유통 문화 정착에 힘쓸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전국 750여 개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오프라인 매장과 티스테이션닷컴을 연계한 ‘all my T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newskij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