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K-모델과, 재능나눔 이웃사랑 스트릿패션쇼

대덕대학교 K-모델과 ‘2025 재능나눔 이웃사랑 스트릿패션쇼’ 모습. (대덕대 제공.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대덕대학교(총장 김대성) K-모델과는 18일 대전 구도심인 은행동 스카이로드에서 ‘2025 재능나눔 이웃사랑 스트릿패션쇼’를 했다고 20일 밝혔다.

대덕대 K-모델과 학생들 40여명이 이날 우리들공원과 성심당 앞길, 스카이로드에서 스트릿패션쇼를 선보였다.

작년에 이어 이번 행사도 대전의 명소 성심당과 디어그라피 스튜디오, (사)한국모델협회 대전세종충청지회가 후원했다.

대덕대 K-모델과는 이 외에도 올해 지자체와의 협업을 통한 ‘대전빵차’ 이벤트를 통해 KBO 올스타전 및 보령 머드축제에 참여한 바 있다. 또 재활용을 활요한 의류로 쇼에 나서는 환경캠페인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문화 활성화와 더불어 학생들에게 전공능력 함양의 기회를 제공해 왔다.

대덕대 K-모델과 학과장 황선주 교수는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도 대전‧충청권 유일의 모델학과로써 자부심을 갖는 행사가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고 지역문화 상생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대덕대학교 K-모델과는 전국중심, 세계중심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내는 물론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 홍콩 등 세계 무대에서 졸업생과 재학생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대덕대학교 K-모델과 ‘2025 재능나눔 이웃사랑 스트릿패션쇼’ 모습. (대덕대 제공.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pcs420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