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 맞이 팝업스토어·상품 행사 '풍성'

동우모피, 애스크시스터 팝업 개시
G-LAB, 유명 디저트 맛집 '집합'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10.16/뉴스1 ⓒ News1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23 밝혔다. 이번 주말 동안 모피, 액세서리, 디저트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행사가 펼쳐지며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 예정이다.

주요 팝업 스토어로는 5층 '동우모피'(추가 10% 할인), 3층 주얼리 브랜드 '애스크시스터'가 순차적으로 문을 연다. 특히 지하 2층 G-LAB에서는 세종 '다수제과', 성신여대 '왓플', 성북동 '성북동테이블' 등 유명 디저트 맛집들이 모여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브랜드별 행사도 풍성하다. 1층 '시세이도' 특별가 세트, '나스'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며, 2층 '폴 스미스'는 '로우로우'와 협업 캐리어를 할인 판매한다. 9층 홈리빙 전문관에서는 '엘르침구' 겨울 침구와 '젠한국' 친환경 도자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지하 1층에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맥케이지(MACKAGE)'가 24일 새롭게 입점하여 찬바람에 대비할 컬렉션을 제안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이와 함께 갤러리아카드 및 제휴카드 이용 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7%의 G캐시 사은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newskij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