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고향사랑 기부하고 추가 혜택 받으세요”
- 김태진 기자

(충남=뉴스1) 김태진 기자 = 충남도는 오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4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추가 선물은 충남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농사랑)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5000원)이다.
참여는 이벤트 기간 중 충남도청에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을 수령한 뒤 고향사랑e음 누리집에 답례품 사진을 포함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자신의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아닌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는 10만 원까지 전액, 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액의 30% 내에서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기부는 고향사랑e음, 액티부키(놀고팜), 국민은행(KB스타뱅킹), 기업은행(I-ONE Bank), 신한은행(신한SOL뱅크), 하나은행(하나원큐)에서 가능하고, 오프라인 기부는 가까운 농협을 방문하면 된다.
새마을공동체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느끼는 답례품의 만족도를 면밀히 파악해 더 알찬 답례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emory444444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