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고속도 안전점검 캠페인
29~31일 전국 4개 고속도 휴게소서 타이어 무상점검
- 송원섭 기자
(대전=뉴스1) 송원섭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9~31일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벌인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휴가철 장거리 운행을 하는 고객에게 공기압 등 타이어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즐거운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고속도로 안전점검 행사는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서산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등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타이어 마모, 공기압, 외관 상태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아이온 에보 AS SUV,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에어 S, 다이나프로 HPX 등이 전시돼 한국타이어의 신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물티슈를, 안전점검 및 설문조사까지 참여한 경우에는 타포린백, 비치타월, 양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티스테이션 앱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30% 타이어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ws394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