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청, 여름방학 기간 공공도서관 특별프로그램 운영
- 남승렬 기자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대구교육청은 3일 여름방학을 맞아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등 10개 공공도서관에서 유아, 초등학생,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53개 특별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28기념학생도서관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감정을 건강하게 다루는 '마음챙김' 등 12개 프로그램을, 서부도서관은 오는 16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책놀이를 통해 유아의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고 언어 발달을 이끄는 '책놀이' 등 7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은 다음달 5~14일 책 속에 담긴 과학지식을 실험하는 '과학실험'과 광복 70주년을 맞아 독립운동가의 생애와 독립운동사를 알아보는 '역사' 등 4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수성도서관은 다음달 5~8일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노래로 영어를 만나는 '영어 뮤지컬' 등 4개 프로그램을, 달성도서관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원예 활동을 통해 치유의 시간을 갖는 '가족마음챙김' 등 7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안내와 운영 기간, 대상, 신청 방법은 각 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pdnams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