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일본 출발 부산행 비행 노선 할인 프로모션
- 장광일 기자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에어부산은 8일부터 10월 5일까지 일본에서 출발해 부산에 도착하는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2000엔 또는 1000엔 즉시 할인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에어부산 일문 누리집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탑승 가능한 기간은 9월 8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에어부산은 지방공항 이용 방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도 지방공항을 이용한 방한 수익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관광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1~7월 김해공항을 통해 입국한 일본인은 총 17만 7000여 명으로, 이 중 약 40%에 해당하는 7만 1000여 명이 에어부산을 이용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부산 관광 특화상품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외국인 방한 유도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현재 부산발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나리타) △삿포로 △마쓰야마와 인천발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나리타) 총 8개의 일본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ilryo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