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실시
21~28일
- 장광일 기자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에어부산은 21~28일 부산~마카오 노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카오는 실내 위주의 관광지가 많아 여름철 관광에도 적합하며, 화려한 호텔과 리조트 시설이 있어 관광과 휴양을 고루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특히 대표 명소인 세나도 광장을 비롯해 성 도미니크 성당, 성 바울 성당 등 세계문화유산이 밀집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부산 누리집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항공권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이용료가 모두 포함된 최저 편도총액 기준 8만9900원부터 판매된다. 이 프로모션 항공권을 통해 탑승 가능한 기간은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에어부산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이용객을 위해 좌석 지정, 추가 수하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3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추첨을 통해 마카오 현지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마카오 패스도 제공한다.
26일에는 에어부산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발매하고 에어부산 카카오톡 채널 친구 등록 고객 3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마카오는 약 3시간 반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에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갖추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라며 "김해공항에서 유일하게 마카오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에어부산을 이용해 이번 기회에 마카오로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9시 55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주 3회(화·금·일) 운항하고 있다.
ilryo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