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광복점, 6~12일 부산 향토 브랜드 대전
트렉스타·콜핑·파크랜드·웰메이드 최대 80% 할인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지하1층 분수대 광장에서 '부산 향토 기업 브랜드 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봄·여름 시즌 이월상품을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하는 대규모 특가전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은 티셔츠, 반바지 등을 3만 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최대 80%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데일리 캐주얼웨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안한다.
'트렉스타'는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캐주얼 브랜드 '웰메이드'와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는 중년 남성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중심으로 최대 80% 할인한다.
권오민 롯데백화점 광복점 남성스포츠팀장은 "부산을 대표하는 향토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객에게 더욱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품질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