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 ‘캐치! 티니핑’과 핑크빛 봄 축제 오픈
봄 시즌 한정 어트랙션 '캔디트레인' 운영
'캐치! 티니핑'과 협업 기념 키링 제공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SAMG엔터'의 슈퍼 IP 캐릭터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22일부터 6월 8일까지 봄 시즌 축제 '캐치! 티니핑 in 매직포레스트'를 개최한다.
롯데월드 부산이 2022년 개장 이후 처음으로 외부 IP와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시즌 축제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굿즈와 다양한 포토존, 공연, 식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축제 콘셉트에는 사라진 소원의 별 '매직스타'의 별빛 조각을 찾는 스타티니핑들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
정문에는 티니핑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으며 공원 곳곳에 흩어진 별빛 조각을 찾아 떠나는 테마별 포토존은 귀여운 티니핑과 화려한 색감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봄 시즌 한정 운영 어트랙션도 선보인다. 테마파크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어린이 어트랙션 '캔디트레인'이 티니핑 열차로 꾸며지고 탑승장은 '티니핑 스테이션'으로 변신한다.
롯데월드 부산의 브라스 밴드가 '티니핑 페어리 밴드'로 변신해 오전 9시 55분과 오후 3시, 정문에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인기 OST를 연주하는 그리팅 공연을 펼친다.
손님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싱어롱 공연 '싱잉 위드 티니핑'에서는 하츄핑, 빤짝핑, 초롱핑, 빛나핑이 등장해 '캐치! 티니핑'의 인기곡에 맞춰 관객과 함께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5월 1일부터 11일까지, 롯데월드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캐치! 티니핑' 상품도 출시했다. 패키지 티켓을 구매한 손님에게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키링을 제공한다. 티니핑이 그려진 휴대용 아코디언 의자는 이번 시즌 롯데월드 부산에서만 판매되는 한정 상품이다.
축제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2종을 비롯해 티니핑 마카롱과 핑크 팝콘 등 메뉴도 준비됐다. 모리스 카페 옆에서는 페이스 페인팅과 캐리커처 팝업이 열린다.
이번 시즌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도록 손님 참여 미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메인 상품점 '로리스 엠포리움'에서 출발해 각 포토존에 숨겨진 스탬프를 찾으면 다음 스탬프 존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 곳곳에 숨겨진 5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는 손님에게는 롯데월드 부산 한정판 리워드인 티니핑 스티커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롯데월드 부산은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기념해 종합이용권 구매 시 티니핑 키링 1종을 증정한다. 티니핑 키링은 로열핑 4종과 레전드핑 1종 중 한 개의 키링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