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온라인 쇼핑몰 '밀양팜', e경남몰서 연간 매출 2억 돌파
- 박민석 기자

(밀양=뉴스1) 박민석 기자 = 경남 밀양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밀양팜'이 경남도 온라인 쇼핑몰 e경남몰을 통한 연간 매출액 2억원을 돌파했다.
시는 지난 2021년 6월 e경남몰에 입접한 밀양팜이 지난해 전체 입점사 중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연간 매출액도 2억원을 넘겼다고 13일 밝혔다.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e경남몰은 801개 업체가 입점해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공산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도 온라인 쇼핑몰이다.
시 출자·출연기관인 밀양물산㈜ 이커머스 사업부가 운영하는 밀양팜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밀양의 농특산물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품질과 신선도를 최우선으로 한 산지 직송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신뢰도 확보했다.
시는 밀양팜의 e경남몰 매출 2위 달성과 연간 매출액 2억원 돌파가 밀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했다.
시는 밀양팜의 지역 농산물 판로 확대와 지역 경제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상해 지역 농가와의 협력 강화, 소비자 연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pms710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