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부산지역 호텔, 3월 '봄'맞이 특별 패키지
- 박기범 기자
(부산ㆍ경남=뉴스1) 박기범 기자 = 3월의 시작과 함께 계절은 봄을 향해 달리고 있다. 올해는 봄꽃이 평년보다 1, 2일 빨리 핀다고 한다.
봄을 향해 달리기 시작하는 3월을 맞아 사랑이 꽃피는 화이트데이부터 소중한 추억을 더 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상품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로맨틱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인 다이닝룸은 스페셜5코스 디너 세트 메뉴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선보인다.
에피타이저로 봄도미 세비체에 랍스터 무스를 더한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수프, 화이트 미소 소스의 봄냉이 쭈꾸미 파스타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는 향긋한 봄 두릅과 레드와인 소스를 더한 최고급 한우 등심 또는 물냉이 소스를 더한 갈치와 왕새우 요리 중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로는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 16만 원이며, 스파클링 와인 글라스 추가 시 18만 원이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인 리빙룸에서는 화이트데이 스페셜4코스 디너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요리, 단새우와 와사비 거품을 더한 넙치 요리, 호주산 블랙 앵거스 안심과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 셰어링 플레이트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메뉴의 가격은 1인 14만 원, 로제 스파클링 와인 글라스 추가 시 15만8000원이다.
라운지에서는 ‘로맨스’ ‘스윗하트’ ‘비마인’의 3가지 세트를 3월12일부터 14일까지 제공한다. 가격은 7만5000원부터다.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 메뉴는 3월6일 이전에 예약할 경우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웰컴 스프링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웰컴 스프링 패키지(Welcome Spring Package)’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바다가 보이는 씨스케이프스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클럽 에스프리 내 온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의 혜택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봄 햇살을 맞으며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웰컴 스프링 패키지’ 가격은 16만5000원부터이며, 토요일 및 바다 전망 객실은 별도의 요금이 추가된다.
◇롯데호텔부산…19주년 기념 패키지
롯데호텔부산을 호텔개관 19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19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가 19만원과 29만원 두 상품으로 구성돼 오는 18일까지 판매된다.
19만원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숙박, 롯데시네마 2인 관람권, 델리카한스 케이크로 구성된다.
29만원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클럽 디럭스 룸 숙박권과,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및 롯데호텔 상품권 5만원권이 주어진다.
또한 호텔에서는 9, 19, 29일 3일간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모든 주류를 반값에 판매한다.
또, 1일부터 19일 사이에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운권 응모의 기회를 주고, 추후 추첨을 통해 총 19명에게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3월1일부터 19일 사이에 롯데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판매되는 단팥빵의 양만큼을 오는 23일 지역 소외 이웃에 전달하는 ‘사랑의 단팥빵 나눔’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핫 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프라이빗 고객 전용 라운지 서비스를 여유롭게 만끽하며 초봄을 즐길 수 있는 ‘핫 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패키지’를 오는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핫 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본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로 올데이 서비스가 이뤄진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 안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용객은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부산을 여행하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참여, 전국 최대 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7만원부터 시작하며 3월5일부터 9일까지는 패키지가 적용되지 않는다.
◇해운대그랜드호텔…‘맛봄 패키지'
해운대그랜드호텔은 봄의 기운을 맛볼 수 있는 맛봄 패키지를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A타입 상품은 로비라운지 라운드의 스트로베리 에프터눈티 세트와 싱가포르 프리미엄 홍차 TWG TEA 티백이 포함된다. 가격은 디럭스룸 1박 기준 시내전망 17만원, 바다전망 20만원이다.
B타입은 디럭스룸 1박, 라운드 런치 & 디너 메뉴 중 2가지 선택, 싱가포르 프리미엄 홍차 TWG TEA 티백이 포함된다. 가격은 시내전망 19만원, 바다전망 22만원이다.
한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식음료 영업장 10%, SEA-LIFE 부산아쿠아리움 20% 할인, 동부렌트카 50%, 팡팡 키즈 체험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오킴스 해운대 브런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3월1일부터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해운대 브런치를 선보인다.
해운대 브런치는 에그베네딕트와 오믈렛을 메인으로 하는 2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에그베네딕트 브런치는 훈제연어 샐러드, 와플이 제공된다. 오믈렛 브런치는 리코타치즈 샐러드, 프렌치 토스트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소시지와 베이컨, 커피 or TWG 티 1잔이 공통으로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브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7000원이다.
한편 브런치 런칭을 기념해 ‘셰프와 함께하는 브런치 즐기기’행사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공유 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참석자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행사 당일 브런치 포토 이벤트를 통해 파노라마 라운지 애프터눈티 이용권을 제공한다.
pkb@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