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여름맞이 가족구성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의 한방전복낙지삼계탕.(부산 파크하얏트 제공)ⓒ News1
파크 하얏트 부산의 한방전복낙지삼계탕.(부산 파크하얏트 제공)ⓒ News1

(부산ㆍ경남=뉴스1) 윤소희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은 8월 말까지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이 이용 가능한 패밀리 헬스 패키지와 어린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헬스 패키지는 1인당 6만 3천원 상당의 한방전복낙지삼계탕과 아이스티 2잔, 어린이 2인을 위한 소고기 버거와 감자튀김이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방전복낙지삼계탕은 여름철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갖가지 한약재와 산양삼을 오랜시간 끓여 전복, 낙지 등의 건강식 재료를 넣어 제공된다.

최소 3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6만 원부터다.

또한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가족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들이 즐길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영어로 진행하는 어린이 스트레칭 클래스, 어린이 가드닝 클래스, 도자기 페인팅 클래스, 어린이 무알콜 칵테일 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 액티비티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1인 1만원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10팀이 참여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여름 성수기 기간인 오는 24일부터 8월 14일 기간 동안 오전 10시 이전에 체크 아웃하는 고객에게 객실 이용 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체크아웃 프로모션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gi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