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썸머 오퍼'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디럭스오션룸.<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제공>ⓒ News1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디럭스오션룸.<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제공>ⓒ News1

(서울 = 뉴스) 윤소희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오는 7월 1일부터 국내 15개의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들과 함께 ‘Summer Offer(썸머 오퍼)’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국내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예약시, 멤버쉽 가입 유무에 따라 15~25%까지 객실을 할인해주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이번 썸머 오퍼에서는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아코르 호텔 공식 사이트와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된다.

이 스크래치 카드는 무료 조식, 웰컴 드링크, 레이트 체크 아웃, 바이오더마 썸머 키트 중 하나의 혜택이 기재돼 있으며, 직접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서 나온 혜택의 종류에 따라 이를 증정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관계자는 "그 동안 노보텔 부산은 국내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들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며 "이번에도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아코르 호텔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girl@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