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 DJ 딜런 프란시스와 ‘더코코넛챌린지’ 진행

전 세계 30여 명의 말리부 앰배서더, #더코코넛챌린지 참여
개성에 맞춰 커버 안무 영상 촬영한 뒤 SNS에 해시태그 넣어 올리면 끝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가 올여름 ‘#더코코넛챌린지’를 통해 전 세계에 댄스챌린지 열풍과 함께 여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코코넛챌린지는 플래티넘 셀링 DJ이자 프로듀서인 딜런 프란시스(Dillon Francis)와 전 세계 7개국 30여 명의 말리부 앰배서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획됐다.

유명 안무가인 맷 스테파니나(Matt Steffanina)가 제작한 ‘더 코코넛 너트 송’ 리믹스 안무를 △코미디언 한나 스타킹(Hannah Stocking) △가수 겸 라디오 진행자 플뢰르 이스트(Fleur East) △말리부 코리아 크루 제스(Jess)가 직접 선보이며 #TheCoconutChallenge(#더코코넛챌린지)를 시작한다.

#더코코넛챌린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더 코코넛 너트 송 리믹스 비트에 맞춰 춤춘 영상을 촬영한 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 해시태그 ‘#TheCoconutChallenge’를 넣어 올리면 된다.

말리부는 #더코코넛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9월 말 출시 예정인 딜런 프란시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말리부 브랜드의 글로벌 부사장인 요한 라도주스키는 “말리부 글로벌 앰배서더와 딜런 프란시스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모두에게 여름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TheCoconutChallenge로 여름의 스피릿과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딜런 프란시스(Dillon Francis)는 "여름 분위기에 안성맞춤인 ‘오리지널 더 코코넛 너트 송’을 새롭게 리믹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여전히 모든 것이 불확실한 세상 속에 #TheCoconutChallenge(#더코코넛챌린지)가 잠시나마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페르노리카 그룹은 한국지사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통해 발렌타인, 앱솔루트 보드카, 말리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말리부는 캐리비안 코코넛 플레이버인 ‘말리부 오리지널’과 상큼한 라임 플레이버인 ‘말리부 라임’을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