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열풍 속 '렛잇구' 비둘기 화제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렛잇구' 비둘기가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렛잇구~ 렛잇구~"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닐봉지를 뒤집어쓰고 거리를 활보하고 있는 비둘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예전부터 온라인상에 돌아다니던 것으로 제목을 '렛잇구'라고 붙이면서 다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렛잇구'라는 제목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속 엘사의 주제곡인 '렛잇고(Let it go)와 비둘기의 울음소리인 '구구'를 합친 것이다.
'겨울왕국'에서 아렌델 왕국의 여왕으로 나오는 엘사는 긴 망토를 두르고 다니는데, '렛잇구' 비둘기가 비닐봉지를 두른 모습과 그 모습이 비슷해 웃음을 자아낸다.
'렛잇구' 비둘기를 본 누리꾼들은 "이 사진이 이렇게 다시 태어나다니. 제목이 살렸다", "너무 웃긴데 비둘기 불쌍해서 어떡하니", "렛잇구~ 렛잇구~ 더 이상 참지 않아", "마법으로 얼음둥지 만들 기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겨울왕국'은 전국 관객 65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겨울왕떡국', '두 유 원트 투 빌드 어 스노우맨'(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패러디 영상 등 많은 화젯거리를 낳고 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