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김용준과 '달달한 데이트'…"가운데 손가락이…"
블로그에 공개
- 주성호 인턴기자
(서울=뉴스1) 주성호 인턴기자 = 배우 황정음(28)이 연인 김용준과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지난 2일 자신의 블로그에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김용준과의 데이트 사진을 올렸다.
황정음은 "여긴 압구정 씨네드쉐프에요.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일석이조. 자리도 무지 편해서 데이트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음식 맛도 좋고요. 거의 다 커플들 천국이더라고요"라며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과 김용준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연인 김용준이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는 사진을 올린 뒤 "자기 모해? 가운데 손가락이 이상하게 보인다"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황정음은 지난달 25일 시작한 KBS2 수목드라마 '비밀'에서 배우 지성, 배수빈, 이다희 등과 캐스팅됐다.
황정음과 김용준의 달달한 데이트를 본 누리꾼들은 "정음 언니, '비밀'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이쁜 사랑하세요", "진짜 누나만의 매력이 있네요. 이번에 드라마 시작하신 것도 챙겨보겠습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하이킥' 때부터 언니 팬이에요. 용준 오빠랑 항상 예쁜 사랑하시고 좋은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ho21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