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장기 고객 위한 '유플투쁠' 멤버십 혜택 강화

(LG 유플러스 제공)
(LG 유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장기 고객을 위한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우선 '유플투쁠' 혜택일 중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장기고객데이로 지정, 식음료·문화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장기고객데이 이외 정기적으로 특별한 체험형 문화·여가 혜택을 준다는 설명이다.

또 설을 맞아 이달 5만 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선물 세트를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한다.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 중 VIP 이상 등급이라면 유플투쁠 메뉴에서 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다음 달부터는 시즌에 맞는 문화 활동 초청 등 다양한 선물을 매월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 외에도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유플투쁠 혜택도 넓히고 있다. 지난달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 데 이어, 이달 12일부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학습 플랫폼 '엘리하이' 혜택을 선보인다. 우수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체험과 교재몰 3만 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설 연휴에 맞춰 가족과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리조트 관련 서비스, 뮤지컬 및 전시 등 할인 서비스다.

이 밖에도 인기 혜택인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스타벅스·카카오페이지·오뚜기몰·CGV 등 관련 할인도 최대 물량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legomast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