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써쓰, '지스타 2025' 참가…장현국 대표 미디어 간담회도 진행
두바이복합상품센터(DMCC) 등 해외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
장현국 넥써쓰 대표 간담회는 11월 13일 진행
- 김민재 기자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넥써쓰(205500)가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의 B2B(기업 간 거래) 전시관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써쓰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사업 협력과 투자를 논한다.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 생태계 확장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킹도 추진한다.
특히 중국과 두바이 복합상품센터(DMCC) 등 주요 해외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에서는 중동과 아시아 지역 네트워크 확대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행사 첫날인 11월 13일에는 장현국 넥써쓰 대표가 올해를 돌아보고 내년의 청사진을 제시하는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한다.
넥써쓰 현장 부스는 '크로쓰' 플랫폼의 개방성과 연결성에서 착안해 오픈형 라운지 형태로 설계했다.
부스 방문객에게는 두바이 DMCC 커피 드립백과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아라' 캐릭터 키링 등을 증정한다. 부산 지역 유명 카페와 협업해 스페셜티 커피도 제공한다.
장현국 대표는 "크로쓰가 가진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 지스타를 새로운 파트너십을 끌어내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minj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