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10월 '초신작' 공개…로맨스·현대 판타지 2종

'아빠를 교체하는 법'·'초인으로 각성한 검은머리 투자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10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초신작 프로젝트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매달 공개되는 신작 중 작품의 완성도와 작품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2편의 웹소설을 선별 소개하는 대표 신작 캠페인이다.

이번 라인업에는 리샤 작가의 신작 로맨스 판타지 '아빠를 교체하는 법'과 나민채 작가의 현대 판타지 '초인으로 각성한 검은머리 투자자'가 올랐다.

'아빠를 교체하는 법'은 10월 4일 카카오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누명을 쓰고 귀족 가문에서 쫓겨난 주인공이 생존을 위해 대륙 최고 암살단 단주를 새아버지로 삼으며 벌어지는 얘기를 담았다.

리샤 작가는 전작 '이 3세는 악역입니다'로 카카오페이지 운영 이래 소설 작품 중 가장 높은 일매출을 기록했다. 전작은 모두 밀리언페이지에 올리며 누적 조회수 4억 5000회를 기록했다.

'초인으로 각성한 검은머리 투자자'는 10월 3일 공개한다. 어느날 초인적 두뇌를 갖게 된 주인공이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거물급 투자자로 성장하며 투자 신화를 써내려 가는 현대 판타지다.

나민채 작가는 누적 조회수 1억 5000회를 돌파한 작품 '전생자'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카카오페이지는 다음 달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공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신작 선공개 이벤트를 통해 10월 2일까지 '초인으로 각성한 검은머리 투자자' 개시 알림을 신청하면 최대 1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한다.

최대 3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제공하는 오픈런 이벤트는 '초인으로 각성한 검은머리 투자자'가 10월 5일까지, '아빠를 교체하는 법'은 6일부터 양일간 진행된다.

최대 5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도 10월 6일부터 31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리샤 작가의 신작 출시를 맞이한 세 가지 특별 이벤트도 있다.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리샤 위크'에서는 리샤 작가 대표작 4종을 감상하면 최대 5000원의 캐시, 작품을 열람하고 마음에 드는 작품 캐릭터에 투표하면 1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be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