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카드 결제도 포인트 적립…월 최대 3만원
오프라인 매장서 1000원 이상 카드 결제시 적립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카카오페이(377300)가 삼성페이와 연동한 카드 결제까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도록 오프라인 결제 혜택을 강화한다.
카카오페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내 삼성페이 기능을 이용해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할 때도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존에는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선불 충전금)로 결제할 때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었다. 이번 개편으로 카카오페이에서 삼성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를 쓰는 이용자도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결제 화면 상단의 '삼성페이'를 선택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0원 이상 카드 결제하면 기본 적립에 랜덤 보너스 적립까지 회당 최대 2번, 월 최대 3만 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혜택도 그대로 유지된다.
자세한 적립 안내는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하단의 결제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결제 수단과 혜택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머니, 신용·체크카드 등에 이어 삼성페이와 제로페이를 연동했으며 지난 달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모바일 교환권까지 결제 수단으로 연결했다. '굿딜', '꼬.꼬.페' 등 카카오페이의 대표 할인 프로그램과 각종 멤버십 자동 적립 등 혜택도 카카오페이 하나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오프라인 매장 어디서든 고민 없이 카카오페이만 열면 가장 유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생태계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