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아이폰17 자급제 고객에 최대 37만원 혜택 프로모션
- 나연준 기자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알뜰폰 기업 KT엠모바일이 아이폰17 공식 출시를 맞아 자급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7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9월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2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되고 아이폰17 자급제 고객은 17만 원의 특별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이폰17 고객 대상 혜택은 오는 18일까지 다이렉트몰(ktmmobile.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시 알림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출시 알림 신청 후 30일까지 1만 5000원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고 10월 내 휴대폰을 등록하면 최대 37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주현 KT엠모바일 영업혁신실장은 "단통법 폐지 이후에도 자급제와 알뜰폰 요금제 조합은 여전히 합리적인 선택지"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폰17 자급제 고객들이 KT엠모바일의 다양한 요금제와 편리한 서비스를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