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7월 '초신작 프로젝트'는?…로맨스·액션 판타지
설이수 '남숨나숨'·염비 '천마가 탑을 박살 냄'
캐시 뽑기권 제공하는 선공개 이벤트 진행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7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달 카카오페이지 초신작 프로젝트로 설이수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 '남편이 회귀를 숨김 그래서 나도 숨김'(남숨나숨)과 염비 작가의 액션 판타지 '천마가 탑을 박살 냄' 두 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엄선된 웹소설 두 편을 이용자 열람 이벤트와 함께 공개하는 프로젝트다. 흥행 작가의 복귀작이나 완성도 높은 기대작을 선보인다.
'남숨나숨'은 30일 공식 출시한다. 주인공이 자신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수천 번 회귀를 반복한 남편의 진심을 뒤늦게 알고 그를 구원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리는 내용이다.
설이수 작가는 전작 '세이렌: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작품은 조회수 2억 2000회를 기록하며 웹소설과 웹툰 모두 카카오페이지 밀리언페이지를 달성했다. 뮤지컬로도 확장돼 내년 4월 개막을 앞두고 있다.
'천마가 탑을 박살 냄'은 28일 공개된다. 근육질의 성인 남성으로 변한 주인공이 '천마지체'란 능력과 함께 세계 최강 플레이어로 각성해 인류를 구원하는 내용이다.
염비 작가 역시 조회수 2억 회를 기록한 '2레벨로 회귀한 무신'으로 이름을 알렸다.
카카오페이지는 7월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공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신작 선공개 이벤트를 통해 29일까지 '남숨나숨', 28일까지 '천마가 탑을 박살 냄' 공개 알림을 신청하면 최대 1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제공한다.
최대 3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오픈런 이벤트는 7월 1일, 최대 5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